김호중 구속 Secrets
김호중 구속 Secrets
Blog Article
실제 강형욱 보듬 컴퍼니 페미니즘 지지 직원이 있었고, 어린 두 사람의 아들을 향해 '남혐' 용어를 사용한 심각한 행동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강형욱 와이프 수잔 엘더 통일교 & 진돗개 혐오' 연관성 주장에 사람들 실제 반응 (장인, 종교) 강형욱과 와이프 수잔 엘더가 회사 보듬 컴퍼니 직원 갑질 및 폭언 등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부부의 사이비 종교 통일교 논란과 더불어 진돗개 혐오의 연관성까지 제기됐습니다. 강형욱 통일교 및 부인 수잔 엘더 종교 논란은 오래 전부터 온라인상에 제기됐던 문제인데, 보듬 컴퍼니 문제 이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스팸 논란에 대해서는 "스팸 주문을 발주를 잘못 넣어서 마트에서 파는 묶음용 스팸이 엄청나게 왔다. 직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알아서 가져가라고 했고, 보듬 컴퍼니 회사에서 쓰는 검은색 봉투가 있는데, 직원들이 그 봉투에 담아서 가져갔다.
레오 학대에 대해서 두 사람은 "레오는 마지막에 많이 아팠기 때문에 대소변이 범벅돼있었던 게 맞다. 뒷다리를 아예 쓸 수 없는 상태였다"며 "회사에 데려와서 돌봐주고 물로 닦아주고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만져주고 같이 있어줬다"라고 했습니다.
가장 심각한 부분은 페미 직원이 있었고, 강형욱 아들을 향해 입에 담을 수 없는 말을 메신저로 했다는 점이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오프리쉬 상태에서 폭죽 소리에 강아지가 도망간 후 실종됐던 사건인 만큼 오프리쉬 논란으로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견주가 짜루 실종 후 해외 축구 무료 보기 공개한 전화번호를 통해 일부 사람들이 그의 이름, 카톡 아이디 등을 결혼정보회사에 넘겨 심각한 개인정보유출 피해를 입었다고 인스타에 호소하기도 했는데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모두 보듬 컴퍼니 회사 전직원들이라고 주장한 사람들이 잡플래닛 혹은 유튜브 댓글에 작성한 일방적인 주장이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가장 핵심이 되는 문제는 직원 메신저 감시입니다. 이를 통해 강형욱 옹호 여론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고, 보듬 컴퍼니 폭로글을 작성한 전직원들을 향한 누리꾼들의 비난이 높아지고 있는데요.